리빙7에서 음식물 쓰레기 냉장 처리 제품인 ‘음쓰쿨장고’의 5L(리터)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소비자의 균형 있는 삶을 위해 작년에 첫 선을 보인 리빙 브랜드 ‘리빙7’ (Living7)은 초소형 실내 공기청정기, 차량 내부 공기청정기, 음식물 진공 포장 솔루션 등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면서도 공간 속 위생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작년 4월 대비 올해 4월 매출이 1,300% 이상 증가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리빙7은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과 음식량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도 많은 관심과 필요성이 증가하여 이를 편리하게 냉장 처리할 수 있는 ‘음쓰쿨장고’ 제품을 올해 2월 첫 선을 보였다. 음쓰쿨장고는 출시 이후 한달만에 4,000대가 완판 되었고, 출시 3개월만에 14차 완판 행렬을 이어가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2L 제품은 음식물 쓰레기가 비교적 적게 나오는 신혼부부나 1인 가구를 중심으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다. 제품 출시 이후 고객센터, 제품후기, SNS 콘텐츠 등을 통해 용량이 더 큰 제품에 대한 요청이 많다는 점을 파악했고, 이러한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3인 이상 가구를 위해 5L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음식물 쓰레기 냉장 처리기인 이 제품은 열을 감지하면 즉각 냉각하는 반도체 직냉각 방식으로 음식물 부패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하고, 이중 밀폐 뚜껑으로 악취와 벌레 꼬임을 방지하고 24시간 작동시켜도 한달 전기요금 1,136원만 내면 별도의 유지관리비가 필요 없다. 내부 세라믹 항균 코팅으로 유해균을 99.9% 박멸하는 인증과 저소음 시험 성적서 인증을 받은 국내 생산 제품이며,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안전인증서와 2년무상 A/S를 보장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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